크리팩
양세준 마케터
2024-09-27
조회수 : 449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노출량 및 유입량 증대

집행 성과

노출량 및 유입량 증대

집행 내용

파워링크

-PC/MO 분리

-주력키워드, 세부키워드 분리

-노출 시간대 설정

-지속적인 입찰가 조정으로 순위 확보


쇼핑검색

-제외키워드 설정

-노출지면 설정

-지속적인 입찰가 조정으로 순위 확보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그러니까효율이 안나오지

GA도 못보고, GTM도 못보고, GTO도 못보고 ... 
데이터를 못보는데 대체 어떻게 광고를 합니까.....

언제까지 감으로 광고 하실래요?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