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노모스
유호준 마케터
2024-10-08
조회수 : 761
댓글 : 0

마케팅 KPI

판매량 증대

집행 성과

GFA기준 ROAS 1000% 이상 달성

집행 내용

패션 업종의 경우 직접구매보다는 간접구매 (비교하여 구매하는 경우가 많음) 비율이 높을 수 밖에 없기 때문에

GFA를 통해서 카탈로그 제안을 드렸고  네이버 검색광고에서는 일반키워드 스크럽을 진행하였습니다.

그 결과  기존 298% -> 574% 까지 개선할 수 있었습니다.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