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스플레이
김한아 마케터
2024-10-11
조회수 : 667
댓글 : 0
조회수 : 667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유입자수 및 전환수 증대
집행 성과
유입자수 증대 및 ROAS 약 200% 달성
집행 내용
- 브랜드검색 유입을 통한 신뢰성 증대
- SNS 광고 소재의 다양화 및 타겟 테스트를 통한 전환 극대화
- 유튜브 광고 송출을 통한 노출 증대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 브랜드검색 유입을 통한 신뢰성 증대
- SNS 광고 소재의 다양화 및 타겟 테스트를 통한 전환 극대화
- 유튜브 광고 송출을 통한 노출 증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