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숨
유호준 마케터
2025-01-14
조회수 : 689
댓글 : 0

마케팅 KPI

전환매출액 및 ROAS 증대

집행 성과

네이버 SA ROAS 480%

집행 내용

GFA의 경우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해 진행하여

전환 매출액 보다는 노출에 집중하여 운영 



SA의 경우 자사명 그룹 / 각 제품별 그룹 분리하여

자사명 그룹 => 최소 입찰가로 설정하여 일반 키워드 제외

제품별 그룹 => 자사 관련 키워드 제외 및 비효율 키워드 OFF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