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씨몽드
최해담 마케터
2025-01-17
조회수 : 482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노출 및 전환 증대

집행 성과

ROAS 약 280% 상승, 매출 약 6배 상승

집행 내용

[네이버 파워링크] 


변경 전

-핵심 키워드를 낮은 입찰가에 등록, 판매 중인 모든 상품을 모두 같은 그룹으로 관리 

-파워링크 이미지 외 확장 소재 등록 X


변경 후 

-PC/ MO 나누어 캠페인 관리

-판매 중인 상품 별 키워드 세팅, 메인키워드, 세부키워드 등록 

-키워드 별 2~3페이지 노출 될 수 있도록 세팅

-확장소재 등록 


[네이버 쇼핑검색] 


변경 전

- 제외 키워드 활용 x 

- 노출가능한 모든 지면에 노출


변경 후 

- 브랜드와 연관 없거나 경쟁사 브랜드에 노출되지 않도록 제외 키워드 세팅

- 효율이 좋지 않은 지면 (네이버 파트너사 등) 노출 제한 설정


[네이버 GFA]


변경 전

- 일반적인 GFA 진행


변경 후 

-연말 프로모션 문구 및 소재 등록 & 맞춤 타겟팅 설정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함께 만들어가는 [마케팅 대통령]

말 뿐인 마케터가 되지 않겠습니다. 

소중한 광고주님의 광고, 제 광고라고 생각하겠습니다. 

철저하게 분석하고 함께 분석하며 좋은 광고 만들어 나가고 싶습니다 :)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