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너글
양세준 마케터
2025-02-07
조회수 : 594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트래픽 증가 및 전환 확보

집행 성과

META CTR 5%

집행 내용

24.12~ 진행중


네이버 SA

쇼핑검색

-MO 운영

-노출 위치조정

-입찰가 실시간 조정

-소재 롤링 운영 


카카오모먼트

-인구통계 설정 

-노출위치 타겟팅

-A/B테스트운영


메타

-트래픽/전환 별도 운영

-인구통계 설정

-CTR 상승위한 타이트한 소재 교체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그러니까효율이 안나오지

GA도 못보고, GTM도 못보고, GTO도 못보고 ... 
데이터를 못보는데 대체 어떻게 광고를 합니까.....

언제까지 감으로 광고 하실래요?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