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더스밀
양세준 마케터
2025-02-07
조회수 : 556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제품 인지도 상승 및 전환 증대

집행 성과

ROAS 460% 이상

집행 내용

24.12~ 진행중


네이버 SA

쇼검색

-MO 운영

-소재 롤링 운영 

-지속적인 제외 키워드 및 전환키워드별 그룹핑

-브랜드/일반 키워드 분리 운영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그러니까효율이 안나오지

GA도 못보고, GTM도 못보고, GTO도 못보고 ... 
데이터를 못보는데 대체 어떻게 광고를 합니까.....

언제까지 감으로 광고 하실래요?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