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노코리아
양세준 마케터
2025-02-10
조회수 : 580
댓글 : 0
조회수 : 580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전환수 증대 및 효율적인 매체 운영
집행 성과
CTR 및 CVR 상승
집행 내용
24.10~ 진행중
네이버 SA
브랜드검색광고
-소재 롤링 운영
-지속적인 키워드 변경
파워링크
-키워드 그룹핑 운영
-지속적인 소재 교체
파워컨텐츠
-지속적인 소재 교체
-가능한 키워드별로 그룹핑
구글
키워드
-키워드 그룹핑 운영
-잠재고객 세팅
동영상
-효율적인 영상 선택 활용
-지속적인 노출 지면 제외
모비온
-아이커버, 배너 활용을 통한 전환극대화
-지속적인 소재 a/b테스트
-노출 시간대, 지면, 관심사 세팅
첨부 파일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