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노코리아
양세준 마케터
2025-02-10
조회수 : 580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전환수 증대 및 효율적인 매체 운영

집행 성과

CTR 및 CVR 상승

집행 내용


24.10~ 진행중




네이버 SA

브랜드검색광고

-소재 롤링 운영 

-지속적인 키워드 변경


파워링크

-키워드 그룹핑 운영

-지속적인 소재 교체


파워컨텐츠

-지속적인 소재 교체

-가능한 키워드별로 그룹핑


구글

키워드

-키워드 그룹핑 운영

-잠재고객 세팅


동영상

-효율적인 영상 선택 활용

-지속적인 노출 지면 제외


모비온

-아이커버, 배너 활용을 통한 전환극대화

-지속적인 소재 a/b테스트

-노출 시간대, 지면, 관심사 세팅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그러니까효율이 안나오지

GA도 못보고, GTM도 못보고, GTO도 못보고 ... 
데이터를 못보는데 대체 어떻게 광고를 합니까.....

언제까지 감으로 광고 하실래요?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