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뱅이 (JMBE)
유호준 마케터
2025-02-10
조회수 : 704
댓글 : 0

마케팅 KPI

ROAS 300% 달성

집행 성과

ROAS 670% 달성

집행 내용

미팅 당시 업체 현황


1. 과거 오프라인 매장에서 흥행하였던 브랜드였으나, 온라인 입점시기를 놓쳐 온라인 매출이 없는 상황

2. 내부 마케터 인력 부족으로 인하여 퍼포먼스 매체 운영 필요

3. 미디어믹스, 신규매체 제안, 퍼포먼스 개선, 소재 가이드, 레퍼런스 전달 등 다양한 가이드 및 제안이 필요한 상황


담당 후 개선 현황


1. 브랜드검색 템플릿 전달하여 브랜드 내부에서 쉽게 준비할 수 있도록 가이드 제공/ 동종업게 브검 레퍼런스 전달

2. 쇼핑검색 벌크/ 메인/ 유입용 캠페인 및 그룹핑 관리/ 객단가 및 입찰가, USP별 입찰가 관리로 주차별로 성과개선/ 노출용이미지, 노출용상품명 변경 및 제외키워드 관리/ 키워드별 입찰가 관리/ 입찰가별 그룹핑/ 신규키워드 및 롱테일 키워드 발굴

3. 신규 고객 유입을 위한 메타 제안/ 동종업계 메타 소재 레퍼런스 전달/ 메타 비즈니스 스위트 계정 가입 가이드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