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프레소
김가경 마케터
2025-09-30
조회수 : 29
댓글 : 0
조회수 : 29
댓글 : 0
마케팅 KPI
전환수 증대 및 ROAS 증대
집행 성과
네이버 쇼핑검색, 메타에서 시작하여 GFA로 매체 확장 진행
집행 내용
[네이버 쇼핑검색]
전환 : 51%증가
전환매출액 : 80.21% 증가
광고비 : 53%증가
> 브랜드 특성에 따라 파워링크보다 쇼핑검색 상 전환이 유리할 것으로 판단하여, 쇼핑검색 단독 운영 진행
> 그후에 GFA 카탈로그 운영을 통해 추가 잠재전환 발굴 중
[메타]
전환 : 43%증가
전환매출액 : 38% 증가
광고비: 153% 증가
> 메타 상 효율에 따라서 유동적으로 예산을 조절중
> 월마다 특정 이슈에 따라 매체별 적정 예산으로 제안해 운영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