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프레소
김가경 마케터
2025-09-30
조회수 : 29
댓글 : 0

마케팅 KPI

전환수 증대 및 ROAS 증대

집행 성과

네이버 쇼핑검색, 메타에서 시작하여 GFA로 매체 확장 진행

집행 내용

[네이버 쇼핑검색]
전환 : 51%증가
전환매출액 : 80.21% 증가
광고비 : 53%증가

> 브랜드 특성에 따라 파워링크보다 쇼핑검색 상 전환이 유리할 것으로 판단하여, 쇼핑검색 단독 운영 진행
> 그후에 GFA 카탈로그 운영을 통해 추가 잠재전환 발굴 중


[메타]
전환 : 43%증가
전환매출액 : 38% 증가
광고비: 153% 증가

> 메타 상 효율에 따라서 유동적으로 예산을 조절중
> 월마다 특정 이슈에 따라 매체별 적정 예산으로 제안해 운영


SNS광고마케터

데이터로 증명하는, 차이가 보이는 성과를 드립니다

김가경 AE의 자신있는 성과!

[수산물도매 브랜드 H사] 2025.04 ~

-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집중 운영으로 ROAS 673%달성

- 초반 7일은 검색데이터 확보 목적으로 운영

-그후, 쇼핑검색 제외키워드 관리를 통해 ROAS 및 월 매출 상승 기여

- 첫 달 운영 시 : ROAS 217% / 전환매출액 2백만원

- 두번쨰 달 운영 시 : ROAS 673% 달성 / 전환매출액 1천만원


[소형마사지기브랜드 I사] 2024.11 ~

- 네이버 SA/네이버 GFA/구글 SA/구글 DA/메타/쿠팡 전 매체 운영

- 전매체 운영으로 체계적인 미디어믹스안 제시

- 세부적인 타깃팅 진행으로 광고비 누수 방지 및 비용 절감


[유아용품 브랜드 B사] 2024.01 ~

- 메타광고 운영 / 스마트스토어 랜딩 광고

- 킵그로우 설치를 통해 실질적인 전환  측정

- nt코드 삽입을 통해, 스마트스토어 내 유입 확인

- 전환당 비용 : 15만원 >> 7만원으로 감소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