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isfine
정태하 마케터
2025-10-28
조회수 : 53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thisisfine.co.kr

마케팅 KPI

전환 수 증대

집행 성과

29CM 협력광고 전환 수 0건 -> 일별 20건 자사몰 계정 전환 수 0건 -> 일별 10건

집행 내용

클릭율 및 전환율에 따른 소재 테스트 후 

패션 업종 특성상 플랫폼 이벤트에 따른 계정별 일예산 조정을 통해 지속적인 전환 수 유도
첨부 파일
GAIQ구글애널리틱스

"지속 가능한 소통으로 브랜드의 성장을 돕습니다"

지속적인 소통으로 브랜드와 A 부터 Z 까지 진행하는 마케팅
자사 분석전략적인 소재의 기반으로
브랜드의 끝 없는 성장을 돕고싶습니다.
저와 함께 끝없는 성장으로 가시지요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