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나트
박가진 마케터
2025-10-28
조회수 : 62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inatperfume.com/

마케팅 KPI

목표 ROAS 달성 및 전환수 증대

집행 성과

ROAS 50% 이상 증대 및 성과 안정화

집행 내용

1. 파워링크: 브랜드 키워드 중심으로 캠페인 세팅, 한정된 예산 내 집중 운영

2. 쇼핑검색:
- 제품별 광고 그룹 분리, 주력 제품 집중 관리
- 소재 변경 및 테스트로 성과 우수 소재 발굴
- 전환 키워드 기반 노출명 세팅, 유사 키워드 테스트로 검색어 확장 
첨부 파일
데이터 분석을 통한 꼼꼼한 컨설팅 진행해드립니다!

빠른 상담 희망 시 

02-6049-4251  전화 주세요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