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코
박소현 마케터
2025-10-31
조회수 : 28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homeco.kr/

마케팅 KPI

집수리 문의 증대

집행 성과

실제 지역별 집수리 문의량 증대

집행 내용

1) 네이버 검색광고
2) 구글 광고
3) 바이럴 광고

3가지 광고를 집행하며 실제 서비스 지역 내 에서 문의를 받을 수 있게
서비스 지역 키워드 + 서비스  품목 키워드
메인키워드와 세부키워드 지역키워드 
별도로 분리하며 
데모그래픽 조정을 통해 문의량 증대 

실제 문의 수를 추적할 수 있게끔
분석 로그 이용하여 전환 수 측정하여
어떤 서비스의 어떤 타겟에서 전환이 나오는지 분석 하여
문의량을 늘릴 수 있도록 운영
첨부 파일
마케터자격이수

광고할거면 제대로! 최우수 마케터와 함께! 성과로 증명합니다

성과가 나오지않으신가요? 그건  마케터의 차이입니다! 

최우수 마케터가 설계한 1대 1 맞춤 전략은 반드시 뛰어난 성과로 이어집니다.

광고주 만족도 1위 ! 광고할거면 제대로 최우수 마케터와 함께 ! 브랜드의 확실한 성장을 위해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가 되어드리겠습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