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코
박소현 마케터2025-10-31
조회수 : 28
댓글 : 0
조회수 : 28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homeco.kr/
마케팅 KPI
집수리 문의 증대
집행 성과
실제 지역별 집수리 문의량 증대
집행 내용
1) 네이버 검색광고
2) 구글 광고
3) 바이럴 광고
3가지 광고를 집행하며 실제 서비스 지역 내 에서 문의를 받을 수 있게
서비스 지역 키워드 + 서비스 품목 키워드
메인키워드와 세부키워드 지역키워드
별도로 분리하며
데모그래픽 조정을 통해 문의량 증대
실제 문의 수를 추적할 수 있게끔
분석 로그 이용하여 전환 수 측정하여
어떤 서비스의 어떤 타겟에서 전환이 나오는지 분석 하여
문의량을 늘릴 수 있도록 운영
첨부 파일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