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라비아
황준호 마케터2025-10-31
조회수 : 32
댓글 : 0
조회수 : 32
댓글 : 0
마케팅 KPI
인입량 증대, 판매량 증대
집행 성과
CTR 0.4% → 3.6%
집행 내용
[요청사항 및 대응 방향]
1. 쇼핑라이브 셋팅 관련 인력 및 경험 부족 → 교육 지원 요청
2. GFA 광고 시스템 기능 활용 확대 필요
3. 주간·월간 보고서 데이터 집계 및 인사이트 제공 요청
4. 보고서 기반으로 익월 마케팅 방향 제시 및 상세페이지 컨설팅 필요
[이관 후 주요 성과]
1. 동일 광고비로 유입 효율 개선 (트래픽 캠페인 4,838회 → 전환 캠페인 6,023회)
2. 캠페인 운영 방식 다변화 (전환·카탈로그·쇼핑 프로모션 등 유형별 테스트 구축)
3. 보고서 체계 개선
-주간: 소재별 반응 테스트 중심
-월간: 일자별 데이터·증감율·이슈·코멘트 포함한 로우데이터 형태로 전달
첨부 파일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