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플레오 홀세일
오정현 마케터2025-11-12
조회수 : 40
댓글 : 0
조회수 : 40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smartstore.naver.com/chimgu
마케팅 KPI
전환수 증대
집행 성과
전환율 0.5% -> 1.0% 후반대로 상승
집행 내용
1. 이불 업종은 계절별로 주력 상품이 달라지기 때문에, 시즌에 맞춰 메인 상품과 키워드 그룹을 교체하며 운영
2. 여름엔 냉감이불 중심으로, 겨울엔 극세사·구스 등 보온 제품으로 전환 광고 문구와 랜딩도 함께 수정
3. 또한, 시즌 전환 시점에는 테스트 예산을 별도로 분배해 신규 키워드 소재 성과 측정
4. 이에 따른 성과가 좋은 그룹 위주로 예산을 재집행
첨부 파일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