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플레오 홀세일
오정현 마케터
2025-11-12
조회수 : 40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smartstore.naver.com/chimgu

마케팅 KPI

전환수 증대

집행 성과

전환율 0.5% -> 1.0% 후반대로 상승

집행 내용

1. 이불 업종은 계절별로 주력 상품이 달라지기 때문에, 시즌에 맞춰 메인 상품과 키워드 그룹을 교체하며 운영
2. 여름엔 냉감이불 중심으로, 겨울엔 극세사·구스 등 보온 제품으로 전환 광고 문구와 랜딩도 함께 수정
3. 또한, 시즌 전환 시점에는 테스트 예산을 별도로 분배해 신규 키워드 소재 성과 측정 
4. 이에 따른 성과가 좋은 그룹 위주로 예산을 재집행


첨부 파일
마케터자격이수

대표님의 성공이 제 성공입니다.

광고비를 써도 전환이 안 나온다면,  
마케팅 전략을 다시 점검해야 합니다. 
저는 고객 행동 데이터를 기반으로 
실질적인 성과를 내는 전략을 만드는 퍼포먼스 마케터 오정현AE입니다!

업종 상관 NO!
매체 상관 NO!
매출 상승 YES!
자신감 YES!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