렐릿
김한아 마케터
2023-01-13
조회수 : 10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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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smartstore.naver.com/rellit

마케팅 KPI

ROAS개선, 판매량10%이상증가

집행 성과

ROAS 23.7% 상승/판매량 23%이상 상승(전환수 45건 증가)

집행 내용

- 홈페이지 상세페이지 기획 및 수정으로 전환율 증가

- 소구점 발굴 및 소재테스트로 인해 SNS로 인한 판매량 증가

매체별 성과 비교 및 분석을 통해 예산 최적화

- SNS 타게팅, 소재별제품별 A/B 테스트

- 파워링크 세부키워드 발굴을 통한 ROAS 상승

- 쇼핑검색 소구점 발굴을 통한 노출상품명 세분화 및 최적화 과정을 통한 ROAS, 전환율 상승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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