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한입
김한아 마케터
2023-01-17
조회수 : 1643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smartstore.naver.com/jeju_a_bite

마케팅 KPI

광고비 대비 ROAS 200% 이상 달성

집행 성과

ROAS 600% 달성, 온라인 판매로 제품 품목 추가 및 광고 예산 증가

집행 내용

온라인에서 처음으로 제품을 판매하는 광고주

스마트스토어를 개설하신 상황이며, 검색 광고에 대해서 처음이기에 시스템에 대한 이해도 필요한 상황

1. 세팅 변경 시 그 이유와 기대효과를 말씀드리며 네이버 검색광고 시스템의 기본적인 개념에 대해서 카톡으로 전달 후 집행

2. 1-2가지의 제품만 있으셨기 때문에 제품 노출 키워드 그룹을 선정하셨는데 제외키워드 관리가 필요하였고 제품 제목 관리가 필요한 상황

3. 입찰가의 금액이 너무 낮은 상태였기 때문에 입찰가를 올려서 광고를 집행하고, 3-4위 정도의 입찰가를 찾아서 광고를 집행

4. 같은 제품이라도 그룹을 여러 개로 분리하여, 이미지 소재 및 제목 테스트 집행

현재 추가 제품 수를 늘리고, 광고비 또한 증액할 예정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