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릿브랜드 D사
김상현 마케터
2023-01-18
조회수 : 665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브랜딩 및 ROAS300%

집행 성과

12월 ROAS 300% 달성 / 자사몰 유입수 25%증가

집행 내용

META 세트 A/B TEST 진행 후 최적화 -> 예산 집중 후 노출 및 전환 증대
각 소재 별 컨셉 소구점(모델/할인/제품) 파악하여 노출 -> 각 소구점별 성과측정

NAVER SA 노출 키워드 중 CTR이 가장 높은 키워드 파악 및 제외키워드 등록-> 전환 증대 및 예산 절감

자사몰 GTAG / 소재 UTM태그 삽입 -> 매체별 유입자 수 파악 후 매체 예산 집중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SNS광고마케터

확실한 성과와 결과를 원하신다면! 저와 함께 하세요

ROAS 최대 10배 개선, 5,000%이상 달성 
DB단가 절감 50% 이상, 성과 효율 개선 레퍼런스 보유 多

sanghyun.k@ampm.co.kr
02-6049-4030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