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릿브랜드 D사
김상현 마케터
2023-01-18
조회수 : 665
댓글 : 0
조회수 : 665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브랜딩 및 ROAS300%
집행 성과
12월 ROAS 300% 달성 / 자사몰 유입수 25%증가
집행 내용
META 세트 A/B TEST 진행 후 최적화 -> 예산 집중 후 노출 및 전환 증대
각 소재 별 컨셉 소구점(모델/할인/제품) 파악하여 노출 -> 각 소구점별 성과측정
NAVER SA 노출 키워드 중 CTR이 가장 높은 키워드 파악 및 제외키워드 등록-> 전환 증대 및 예산 절감
자사몰 GTAG / 소재 UTM태그 삽입 -> 매체별 유입자 수 파악 후 매체 예산 집중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