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Use
김한아 마케터
2023-01-18
조회수 : 767
댓글 : 0
조회수 : 767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판매량 증가 및 브랜드 인지도 상승
집행 성과
자사몰 유입 증대 및 ROAS 상승
집행 내용
[네이버]
업종 : 차량용 방향제
월 예산 : 5,000,000원
1. 쇼핑 검색
- 캠페인 세분화
메인 키워드 / 세부 키워드 / 기념일 ( ex. 크리스마스, 발렌타인데이 등)에 따른 캠페인 분리.
-> 모바일과 피씨를 구분하여 캠페인을 설정한 후, 각 매체에 알맞은 확장소재 설정
차종별 캠페인을 분리하여 광고 그룹 당 상품명에 차종 하나만 기입
-> 차종 + 차량용 방향제 (ex. 벤츠 차량용 방향제) 검색 시 해당 상품명에 "벤츠 차량용 고급 방향제" 라고만 확인이 되므로 전환율 상승
ROAS 500% 상승
2. CAR & LIFE
: 네이버 모바일 홈 화면 자동차 카테고리에 노출되는 신 광고 구좌
80% 이상이 남성이 이용하는 남성향 판. 자동차 / 캠핑 / 취미와 관련된 상품 광고 가능
2주 기준 1,000,000원으로 홈 화면 노출 가능
상품 구매 페이지로 바로 이동 가능
주기적인 이미지 소재 교체
자사몰 방문자 급상승
[메타]
월 예산 : 3,000,000원
광고 초반
- 초반에는 광범위한 타겟에 노출하여 머신러닝 가동
광고 중반 이후
- 머신러닝 최적화 이후, 전환 / 유입이 발생한 타겟층을 대상으로 세부 타겟팅
- 리타겟팅 / 유사타겟팅 진행
소재
- 트래픽 상승을 위한 영상 소재 / 이벤트 소재 등 다양하고 주기적인 소재 교체로 인한 광고 피로도 저하, 전환율 상승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