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이야기
유호준 마케터
2023-01-19
조회수 : 1284
댓글 : 0

마케팅 KPI

가맹점 모집 DB 증가

집행 성과

창업 DB 276% 증가

집행 내용

업종에 맞는 맞춤 & 매칭 키워드 활용 & 소재 세분화 등 SA 최적화 진행

DA 타겟팅 퍼널 구축을 통한 코어타겟팅에 집중


이관 전 대비 창업 DB 기존 97건 → 276건 (276% 증가)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