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시드
유호준 마케터
2023-01-19
조회수 : 1116
댓글 : 0

마케팅 KPI

자사몰 구매전환율 증대

집행 성과

300만 PV 달성, 자사몰 매출액 비중 20% 증가

집행 내용

오픈마켓에 치중된 매출발생으로 인해 자사몰 직접구매 증진을 위한 캠페인 셋팅

리타겟팅 퍼널 고도화 전략 및 콘텐츠 기획, 상세페이지 개선을 통한 KPI 달성


자사몰 300만 PV 달성, 자사몰 매출액 비중 20% 증가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