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트인
김한아 마케터
2023-01-24
조회수 : 1226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www.eye2in.kr/index.html

마케팅 KPI

온라인 매출 증대 및 ROAS 300% 이상 유지

집행 성과

전 매체 ROAS 300% 이상 달성 및 유지

집행 내용

국내 및 해외 매체 광고 운영 


국내 KPI : 매출 극대화 목적

해외 KPI : 브랜딩 및 매출증대


국내 

현 모든 매체 ROAS 300% 이상 달성 및 성장중


- 관련 시장 장악 및 관련 키워드내에서 가장 많은 유입 및 노출진행

- 키워드 광고 시 키워드의 세부화된 소구점으로 나누어 불필요한 유입 및 비용 차단

- DA 광고 시 기존 CTR / CVR 체크하며 소재 분류 및 지속적인 소재 발굴 및 운영

- 현 네이버 관련 시장 내 시장 장악 성공


해외

해외 오픈마켓 내 브랜딩 확장 성공 및 관련 상품 매출 2배 이상 증가


- 해외 매체 내 광고를 통해 매출증대 및 해외 SNS 세부타겟을 잡아 효과적인 브랜딩 입지 확장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