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친구들
김한아 마케터
2023-01-25
조회수 : 1420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healthyfriends.co.kr

마케팅 KPI

노출량 증대

집행 성과

노출량 140% 증대 및 ROAS 6,500% 달성

집행 내용

-키워드 발굴 및 확장

*저렴한 CPC 키워드 운영으로 노출시간 증대 및 유입 확보(SNS 리타겟 모수 활용)

*경쟁사 키워드 조사 및 등록을 통한 트래픽 상승효과


-계정 최적화 진행

*프로모션, 시즌 등에 따른 소재 변동

*PC/MO 디바이스별 분리

*이탈 방지를 위한 팝업창 최소화 전략

*유명유튜버 섭외하여 브랜딩 강화 ex) 양수빈다이어트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