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몰
김한아 마케터
2023-01-30
조회수 : 1118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브랜딩 및 전환매출액 증대

집행 성과

ROAS 300%증대, 1년동안 브랜드검색량 4배 상승

집행 내용

브랜딩목적캠페인과 퍼포먼스 전환매출액 증대목적 캠페인은 이원화하여 진행

높은 노출수 및 유입량을 가진 디스플레이 광고와 고밀도 타켓팅 성향을 가진 매체를 믹스하여 운영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