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피
김한아 마케터
2023-01-30
조회수 : 971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www.swiffy.co.kr

마케팅 KPI

ROAS 500%

집행 성과

KPI 달성 및 매월 성과 개선

집행 내용

-네이버

*카테고리별 노출 키워드 발굴하여 확장 등록

*자사 키워드 별도 그룹핑

*검색량 및 전환율 낮은 시간대 off

*노출량만 많고 전환 없는 키워드 제외 설정


-SNS

*머신러닝 재가동 방지를 위한 초반 소재 테스트

*프로모션 기획 및 소재 아이디어 회의

*트래픽캠페인(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환캠페인(신규 고객 유입, 기존 고객 리타겟팅) 병행

*전환 이벤트 값 변경


+시즌 및 제품 출시 등 특이사항 있을 시 바이럴 광고 소액 진행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