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르디아
유호준 마케터
2023-02-06
조회수 : 1737
댓글 : 0
조회수 : 1737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smartstore.naver.com/frudia
마케팅 KPI
ROAS 300%이상 및 트래픽 확보
집행 성과
브랜드 키워드 검색량 증대 및 올리브영 유입유도를 통한 구매전환 확보
집행 내용
초기 집행 시, 브랜딩이 되어있지 않은 신생브랜드로
브랜드 인지도 확보를 위한 SNS 및 DA 매체를 통해 댜앙한 소재 컨디션으로 자사몰 및 랜딩페이지 유입을 초점으로 진행하여
올리브영 트래픽 및 자사몰 유입에 초점을 맞추어 진행 중 입니다.
첨부 파일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