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링에어
김한아 마케터
2023-02-07
조회수 : 1020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www.springair.kr/15

마케팅 KPI

월 문의 30건

집행 성과

월 평균 문의 35건

집행 내용

"스프링에어"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로써 매장문의 및 매트리스 판매를 진행



KPI : 월 매장 문의 30건 이상

1. 네이버 파워링크 집행을 통한 문의량 증가

2. 브랜드검색을 통한 스프링에어 고객 유입 확보

현재 : 월 평균 문의 35건 이상 확보 중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