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투어 여행이지
김한아 마케터
2023-02-08
조회수 : 634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카카오채널 확대

집행 성과

평균ROAS : 7000% KPI : 카카오채널 확대 7천-> 15만 달성

집행 내용

 2021.11 ~ 2022.12

예산 : 월 1억원

집행매체

SA(네이버,구글,다음), SNS, 네트워크배너(리얼클릭,ADN,모비온), 카카오모먼트

평균ROAS : 7000%

KPI : 카카오채널 확대  7천-> 15만 달성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