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사이버대학교
김한아 마케터
2021-04-29
조회수 : 658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home.sjcu.ac.kr

마케팅 KPI

브랜딩 및 입학생 모집 극대화

집행 성과

전년 대비 봄학기 모집 인원 약 300% 이상 초과 달성

집행 내용

-자사/타사 사이버대학교 트래픽 분석을 통한 타겟 선정

-신규 브랜드 메시지 개발

-매체 필터링 뿐만 아니라 디자인, 사이즈 별 필터링 동시 진행하여 캠페인 체질 개선

-자사 고효율 매체, 타사 장기간 집행 매체를 고려한 매체 운영

-브랜딩/퍼포먼스 캠페인 이원화 운영을 통해 각각의 광고 목표 최적화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