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사이버대학교
김한아 마케터
2021-04-29
조회수 : 658
댓글 : 0
조회수 : 658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home.sjcu.ac.kr
마케팅 KPI
브랜딩 및 입학생 모집 극대화
집행 성과
전년 대비 봄학기 모집 인원 약 300% 이상 초과 달성
집행 내용
-자사/타사 사이버대학교 트래픽 분석을 통한 타겟 선정
-신규 브랜드 메시지 개발
-매체 필터링 뿐만 아니라 디자인, 사이즈 별 필터링 동시 진행하여 캠페인 체질 개선
-자사 고효율 매체, 타사 장기간 집행 매체를 고려한 매체 운영
-브랜딩/퍼포먼스 캠페인 이원화 운영을 통해 각각의 광고 목표 최적화
-신규 브랜드 메시지 개발
-매체 필터링 뿐만 아니라 디자인, 사이즈 별 필터링 동시 진행하여 캠페인 체질 개선
-자사 고효율 매체, 타사 장기간 집행 매체를 고려한 매체 운영
-브랜딩/퍼포먼스 캠페인 이원화 운영을 통해 각각의 광고 목표 최적화
첨부 파일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