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너프데이
김한아 마케터
2023-02-09
조회수 : 1306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enoughday.com/

마케팅 KPI

ROAS 200% 진입 및 안정화

집행 성과

ROAS 223% 달성

집행 내용

네이버 

자사명 유입량을 소화 하기 위한 파워링크 집행 
자사 유입량 월 평균 200건 증가 

ROAS 이관 전 대비 101% 향상


--------------------------------------------------------

META 

소재  A/B 테스트를 통해 주요 고객의 니즈 파악

제품별 트래픽 / 전환 캠페인 운영 
모수 1만명 확보 후 리타겟팅 진행 

ROAS 400%대 달성


--------------------------------------------------------

ADN

이탈률 방지 및 유입량 증대를 목적으로 집행

보조 매체인 만큼 뚜렷한 KPI 없이 집행

ROAS 320% 달성 및 페이지 체류시간 증대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