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
김한아 마케터
2021-04-29
조회수 : 924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www.baemin.com

마케팅 KPI

앱설치, 첫구매, 재구매 전환 극대화

집행 성과

앱설치, 첫구매, 재구매 평균 전환율 48% 성장 및 평균 전환당비용 31% 절감

집행 내용

· 시의성을 반영한 키워드 추가 운영을 통해 유입량 증대

· 전환 부문에서 고효율을 보이는 키워드의 적극적인 키워드 확장 및 순위 상향 운영

· 키워드 성과 판단 기준 : 클릭율 & 전환율

· -광고비 대비 전환 수 상승을 위해 ‘지역’ 관련 키워드 적극적인 입찰 조정 (저럼한 CPC, 높은 전환율)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