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약
유호준 마케터
2023-02-14
조회수 : 590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www.myreddrug.com

마케팅 KPI

앱 다운로드 및 서비스 이용

집행 성과

매체 통합 평균 DB 단가 10,500원

집행 내용

네이버

- 직접 연관되지 않더라도 검색 의도에 따라 전환 발생 가능한 키워드 구성하여 신규 유입 유도

- 높은 경쟁도에 따른 광고비 누수 방지 위해 CTR 및 CPI 낮은 키워드와 노출 지면 제외

- 자사 서비스 및 헬스케어 관련 이슈 사항 소재 반영을 통해 메가 트래픽에 대응


메타

- 메인 서비스에 대한 유저 소구점 검증을 위해 매우 다른 소재 내용 구성으로 광고 집행

- 메인 서비스는 아니지만 메타에서 CTR 및 유입이 많이 발생한 서비스는 추가 구성을 통해 인앱액션 활성화 유도

- 자세한 내용을 내포한 소재는 앱다운 랜딩으로, 클릭 자체를 유도한 소재는 홈페이지 랜딩으로 세팅하여 각 환경에 대한 유입률 확인


카카오모먼트

- 톡채널 친구 추가 및 홈페이지 유입 유도를 위해 브랜드 및 서비스 인지도 제고

- 각 서비스에 대해 상이한 소구 포인트와 유입 후 인앱액션 활성도 파악을 위해 타겟별 소구 다르게 세팅


구글UAC

- 오직 앱 다운로드를 위한 광고 구성 및 타게팅을 통해 CPI  하락 및 전환 수 증대 도모


바이럴

- 특허 및 기술 출원 시 브랜드 브랜딩 및 신뢰도 제고를 위해 다양한 지면에 노출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