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몰
김상현 마케터
2023-02-14
조회수 : 715
댓글 : 0
조회수 : 715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creasmall.com
마케팅 KPI
ROAS 500%이상
집행 성과
매체별 ROAS 상승 / 회원가입 상승
집행 내용
[평균 ROAS] 네이버 600%, 카카오모먼트400%, SNS 4,000%, 모비온 2,000%, 크리테오 3,000%
- 주간 별 매체 데이터 모니터링
- 매체별 효율 캠페인 체크 및 최적화
- 매체/시즌/USP 별 소재 기획/제안 및 제작
- 소재별 A/B테스트 진행하며 CTR과 ROAS 효율 극대화
- 이벤트 기획 제안 및 매체 월별 매체 운영 전략 제안
- 전체적으로 브랜드별 캠페인과 그룹핑하여 진행
첨부 파일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