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학교 공학전문대학원
유호준 마케터
2023-02-14
조회수 : 606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고품질 DB 수집 (문의)

집행 성과

CPA 1,300원대 / 전환 1,800건

집행 내용

메타

- 특정 타겟군을 유입시켜야 하는 목적에 따라 디테일한 세분화와 소구 구성을 통해 유입 유도

- 실 문의까지 이어지는 고품질 DB 수집을 위한 일 별 타겟 수정

- 타겟 부분에서 분류가 안되는 개인화 광고 세팅을 홈페이지 랜딩 전인 소재 부분에서 노출하여 CPC 감소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