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레사 간호학원
유호준 마케터
2023-02-14
조회수 : 715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www.xn--s39aw1uv1gm1rdzf.kr

마케팅 KPI

문의량 및 교육생 증가 (DB)

집행 성과

입찰가별 키워드 분리를 통한 DB 증가

집행 내용

네이버

- 타겟군이 좁고 명확한 업종 특성상 강한 타겟팅을 통해 광고비 누수 방지

- 메인 키워드는 상시 상순위 노출을 통해 브랜드 경쟁력 및 이미지 제고

- 비슷한 키워드라도 각 검색 의도별로 입찰 관리 및 키워드 분리를 통해 DB 수 증가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