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나잇데이브
유호준 마케터
2021-04-29
조회수 : 1077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광고수익률 300% 이상

집행 성과

네이버 검색광고 6개월 광고수익률 500% 유지, 페이스북 광고 3개월 900% 유지

집행 내용

네이버 검색광고 (월 예산 400만원, 부가세 제외)


1. 브랜드 검색광고 - 매월 진행하는 이벤트 소재 노출 업데이트 및 월간 키워드 노출량 클릭수 기반 자사 키워드 수시 변경

2. 파워링크 - 다차원 보고서를 통한 일별, 시간대별 키워드 노출 순위와 광고수익률 파악으로 입찰가 변경,

    소재별 A/B 테스트 진행과 키워드별 연결 URL 상세 설정으로 체류시간 증대 및 전환 볼륨 증대


페이스북 광고 (월 예산 600만원, 부가세 제외)


1. 인스타 페이스북 피드광고

- 컬렉션, 슬라이드 이미지 광고 소재 MIX로 A/B 테스트 진행, 캠페인 별 광고 타겟팅 변화로 적합한 모수 발굴

- 기존 컨텐츠 영상 소재 활용으로 타 업체와 차별성 부각, 이벤트 컨텐츠 적극 활용하며 3개월간 광고수익률 900% 유지 성공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