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피커
김한아 마케터
2023-02-16
조회수 : 779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smartstore.naver.com/hpicker

마케팅 KPI

클릭률 증가

집행 성과

클릭률 1,58%->3.76%

집행 내용

[네이버 검색광고]


- 낮은 예산으로 성과 낼 수 있는 세부키워드 발굴하여 ROAS 증대


[SNS]


- 광고주가 스마트 스토어로 광고 하길 원하셔서 전환측정은 불가했고, 클릭률을 높여 유입증대를 원하심

- 검색광고를 통해 얻은 효율있는 키워드와 소구점 발굴을 통한 소재기획

- 관심사 설정 및 연령별 효율 측정을 통한 클릭률 증대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