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카코리아
김창빈 마케터
2023-02-22
조회수 : 1034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smartstore.naver.com/jekca

마케팅 KPI

자사 브랜딩 및 ROAS 향상

집행 성과

자사명 검색량 30% 증가 및 전환율 10% 이상 달성

집행 내용

- 제품 특성상 기존 검색광고에서 효율이 좋지 않아 DA광고를 주력으로 전환하여 광고 진행


- 효율 좋은 DA광고 소재를 분석하여 테스트하고 전환율 좋은 소재 발굴


- GFA 데이터 분석을 통한 전환 타겟 확보


- 각 캠페인별 분리 운영으로 GFA 상세 타겟팅 설정

(관심사, 구매의도에 따른 광고 그룹 분리운영과 각 소재에 따른 상세 타겟 설정)


- 이를 통해 실질적인 전환율 증가 및 자사명 검색량 30% 상승 


- 추가적으로 META 및 기타 DA광고 매체 확장 예정


검색광고마케터1급마케터자격이수

키워드는 입찰. 즉, 경쟁입니다. 어떻게 상대를 분석하느냐가 중요합니다.

검색광고는 누구나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단순 키워드를 노출하는 것만으로는 성공할 수 없습니다.
자사에 알맞는 키워드의 선별과 집중과 같은 키워드를 사용하고 있는 경쟁사와의 경쟁을 어떻게 할 지에 대한 전략이 중요합니다.
실제 검색광고는 보다 전략적인 입찰을 통해 불필요한 광고비를 줄이고 광고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에 검색광고의 성공을 위해서는 시장흐름을 파악하고 장기적인 관점에서 경쟁사를 분석할 수 있는 능력
많은 경험과 전략을 가지고 있는 마케터가 중요합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