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카코리아
유호준 마케터
2023-02-22
조회수 : 1092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smartstore.naver.com/jekca

마케팅 KPI

자사 브랜딩 및 ROAS 향상

집행 성과

자사명 검색량 30% 증가 및 전환율 10% 이상 달성

집행 내용

- 제품 특성상 기존 검색광고에서 효율이 좋지 않아 DA광고를 주력으로 전환하여 광고 진행


- 효율 좋은 DA광고 소재를 분석하여 테스트하고 전환율 좋은 소재 발굴


- GFA 데이터 분석을 통한 전환 타겟 확보


- 각 캠페인별 분리 운영으로 GFA 상세 타겟팅 설정

(관심사, 구매의도에 따른 광고 그룹 분리운영과 각 소재에 따른 상세 타겟 설정)


- 이를 통해 실질적인 전환율 증가 및 자사명 검색량 30% 상승 


- 추가적으로 META 및 기타 DA광고 매체 확장 예정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