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브아트
유호준 마케터
2023-02-23
조회수 : 704
댓글 : 0
조회수 : 704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haveart.co.kr
마케팅 KPI
ROAS 200% 이상 유지
집행 성과
ROAS 300% 이상으로 개선
집행 내용
네이버 검색광고
- 전환 키워드 / 유입 키워드를 분리하여 목적에 차등을 두어 캠페인 운영
- 전환 키워드 예산 집중 배분을 통해 ROAS 개선
- 전환 키워드를 골자로 한 세부키워드 확장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 관련성이 떨어지는 키워드 제외를 통한 광고비 누수 방지 및 품질지수 개선
- 핵심 키워드 최적화를 위한 그룹 분리 운영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