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YF
유호준 마케터
2023-02-23
조회수 : 685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쇼핑검색광고 ROAS 500% 이상으로 개선

집행 성과

쇼핑검색광고 ROAS 530%까지 상승

집행 내용

네이버 파워링크

- 자사명 키워드 및 대량 구매(B2B 관련) 관련 키워드들로 운영 -> 전환율 상승 및 평균클릭비용 개선에 포커스


네이버 쇼핑검색

- 주요 상품군 별로 1차 그룹핑 진행

- 제외 키워드 기능 활용을 통해 광고비 누수 방지

- 전환 키워드 체크 후 소재 세분화 진행하여 ROAS 개선


쇼핑검색광고 평균 ROAS 500% 유지 및 자사명 키워드 전환 유도로 종합 ROAS 800% 유지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