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YF
유호준 마케터
2023-02-23
조회수 : 685
댓글 : 0
조회수 : 685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쇼핑검색광고 ROAS 500% 이상으로 개선
집행 성과
쇼핑검색광고 ROAS 530%까지 상승
집행 내용
네이버 파워링크
- 자사명 키워드 및 대량 구매(B2B 관련) 관련 키워드들로 운영 -> 전환율 상승 및 평균클릭비용 개선에 포커스
네이버 쇼핑검색
- 주요 상품군 별로 1차 그룹핑 진행
- 제외 키워드 기능 활용을 통해 광고비 누수 방지
- 전환 키워드 체크 후 소재 세분화 진행하여 ROAS 개선
쇼핑검색광고 평균 ROAS 500% 유지 및 자사명 키워드 전환 유도로 종합 ROAS 800% 유지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