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비
유호준 마케터
2023-02-24
조회수 : 1342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3개 제품에 대한 브랜드 노출 이전 대비 30% 증가 및 매출 KPI 300% 이상

집행 성과

ROAS 최고 600% 중반 달성

집행 내용

1. KPI :

3개 제품에 대한 브랜드 노출 이전 대비 30% 증가 및 매출 KPI 300% 이상



2. 타겟 :

메인 타겟팅 건강에 관심있는 25~50세 남/여성



3. 캠페인 :

유튜브 인스트림 캠페인 / 유튜브 범퍼애드 캠페인



4. 퍼포먼스 전략 : 

브랜드 홍보 및 판매도 증가 및 " 머신러닝 최적화" 달성을 위한 캠페인 구조 설계



※ Youtube 영상광고 크리에이티브




5. 광고 성과


광고 집행 이후 평균 CPV 83원의 비용으로 전체적인 성과가 점점 우상향 되는 데이터 지표 확인





전체 일 매출 대폭 상승 달성!

현재는 효율 유지를 위한 관리를 중점적으로 광고 집행 중


※ 실제 12월 월간 보고서

광고센터 직접 전환율과 ROAS 수치



ROAS 최고 600% 중반 달성!

빠른 시간 내에 목표 성과 이상을 달성하여 꾸준히 좋은 성과 유지 중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