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아
김한아 마케터
2023-03-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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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KPI

평균 ROAS 300%

집행 성과

SNS 400% / AND 2,500%(리타겟/아이커버/패널)/ 카모 CPC200원

집행 내용

행기간 : 2021.05~2022.03


광고비용 : 월예산  1500만원


광고성과 : SNS 400% / AND 2,500%(리타겟/아이커버/패널)/ 카모 CPC200원


핵심전략 : 

SNS가 삐아의 주요 매체 

> 프로모션별로 캠페인 나눠 집행하였음. 큰 프모가 아니면, 전환캠페인으로 운영 

> 캠페인 타겟의 경우, 관심사, 맞춤/유사 타겟으로 확장해서 진행

- 뷰티 중 색조화장품의 경우, AND에서 효율이 좋아 집행하였고, 

리타게팅 뿐만 아니라 아이커버에서도 효율이 좋아서 예산 지속적으로 늘려서 진행하엿음

'- 카카오모먼트의 경우, 리타게팅 모수가 적어서 올리브영 광고 진행시 유입용으로 광고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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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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