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한과 아루화
김민경 마케터
2023-03-03
조회수 : 788
댓글 : 0
조회수 : 788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smartstore.naver.com/damyang1?NaPm=ct%3Dley0e1a0%7Cci%3Dcheckout%7Ctr%3Dds%7Ctrx%3D%7Chk%3D7a789c5017a6bfe25705f24d526c4089f2a2fe5e
마케팅 KPI
ROAS 증대 / B2B 판매 증대
집행 성과
기존 로아스에서 효율 약 900% 증가
집행 내용
검색광고각 상품별 키워드 분리 및 입찰가 조정
상품별 수익율 비교 및 PC/MO 분리 셋팅 후 효율 확인
시즌 별 상품 소재 및 문구 변경
다매체 운영
결과
-기존 3~50% ROAS-> ROAS 330% 증가
첨부 파일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