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순수
유호준 마케터
2023-03-06
조회수 : 953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smartstore.naver.com/misoonsoo7

마케팅 KPI

ROAS 개선

집행 성과

집행 전 대비 로아스 4배 증가

집행 내용

네이버 파워링크

- 유입은 많지만 전환이 없던 키워드 소재 TnD를 랜딩 페이지와 유사하게 구성하여 유입 유저의 니즈가 구매를 고려하도록 유도

- 노출 및 클릭이 발생하지 않던 키워드의 비교적 상순위 노출을 통해 추가 소구점 파악

- 쇼핑검색 내 전환이 잘 일어나는 키워드 위주의 구성으로 전환 매출 볼륨 증가


네이버 쇼핑검색

- B2B / B2C만 분리 운영되었으나, 제품에 대한 소구를 바탕으로 추가 그룹핑

- 전환이 잘 일어나는 키워드를 바탕으로 이미지 및 문구 구성하여 전환율 상승

- 집행 전 100% 초반 대 로아스 -> 집행 첫 달 300% -> 집행  두달 째  400% -> 집행 세달 째 550% 이상 달성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