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부자갈비
유호준 마케터
2023-05-04
조회수 : 437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smartstore.naver.com/sambuja1983

마케팅 KPI

ROAS 300% 이상 및 방문자수 증대

집행 성과

ROAS 200% 이상 달성 및 방문자수 증대로 인한 자연리뷰확보

집행 내용

1) 업체 특이사항 

광고를 시작한지 얼마되지 않은 업체로

스마트스토어 판매와 오프라인 매장운영을 동시에 진행하고 있는 브랜드 입니다.


2) 초기 광고집행 

쇼핑검색을 통한 판매와 파워링크, 플레이스를 통한 오프라인 방문자수 증대를 목표로 두어 광고 집행.


3) 광고집행 현황

- 쇼핑검색 : 갈비탕 밀키트, LA 갈비를 온라인으로 판매하고 있기에 메인/ 수식,문구(추천,저렴한,맛있는 등)의 키워드를 각각 소재에 삽입하여, 잡고자하는 키워드를 캠페인 및 그룹단위로 분리하여 전환키워드 발굴에 초점을 두어, 전환율 증대.


- 파워링크 :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캠페인으로 분리하여, 온라인판매와 오프라인방문을 유도할만한 소구점을 추출하여

클릭율이 좋은 소재 선별 후 집행.


- 플레이스광고 : 수원에 위치한 오프라인매장으로, 불필요하며 광범위한 키워드는 제외하여, 검색자의 검색의도에 맞는 키워드 위주로 집행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