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상
유호준 마케터
2023-05-04
조회수 : 496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smartstore.naver.com/gogisang

마케팅 KPI

ROAS 200% 이상 달성

집행 성과

최근 ROAS 570% 이상 달성

집행 내용

네이버 파워링크

- 구매자와 소비자가 일치하는 소구와, 일치하지 않는 소구를 나누어 키워드 및 소재 그루핑

- 동일 제품에도 선물용과 실사용 등 기준점을 두고 이미지 및 카피 분리

- 일반 소비 이외에 캠핑, 파티, 설 등 이슈 사항에 대해 항상 대응 가능하도록 운영


네이버 쇼핑검색

- 파워링크와 그룹핑 기준 자체는 동일하게 진행

- 노출 매체, 제외키워드를 통해 단일 소구는 최대한 핏한 타겟에게만 노출 도모


브랜드검색

- 월간 검색량이 낮은 브랜드는 아니기 때문에 검색 후 이탈 방지를 위해 브랜드검색 진행

- 각 소재에 대한 소구를 다르면서도 명확하게 세팅하여 유입 다양화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