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브립
김창빈 마케터
2023-05-04
조회수 : 439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smartstore.naver.com/luvlivinc

마케팅 KPI

ROAS 증가

집행 성과

ROAS 200% 향상

집행 내용

- 기존 오픈마켓 위주 판매를 주력으로 하였으나 높은 수수료율 인해 스토어 운영


- 초기 파워링크를 통해 판매 주력하였으나 효율X


- 쇼핑검색 광고 상세 세팅을 통해 크로스 체킹을 통한 제외키워드 설정


- 전환율과 클릭률에 대한 분석을 통해 전환키워드 확보하고 집중적으로 운영


- ROAS 200% 이상 목표 달성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마케터자격이수

키워드는 입찰. 즉, 경쟁입니다. 어떻게 상대를 분석하느냐가 중요합니다.

검색광고는 누구나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단순 키워드를 노출하는 것만으로는 성공할 수 없습니다.
자사에 알맞는 키워드의 선별과 집중과 같은 키워드를 사용하고 있는 경쟁사와의 경쟁을 어떻게 할 지에 대한 전략이 중요합니다.
실제 검색광고는 보다 전략적인 입찰을 통해 불필요한 광고비를 줄이고 광고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에 검색광고의 성공을 위해서는 시장흐름을 파악하고 장기적인 관점에서 경쟁사를 분석할 수 있는 능력
많은 경험과 전략을 가지고 있는 마케터가 중요합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