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로자전거나라
양세준 마케터
2023-05-16
조회수 : 587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전환수 증가

집행 성과

동일한 예산대비 CPA62%감소로 매체 확장

집행 내용

마케터 단독진행
2019.10 ~ 진행중

집행매체
SA: 네이버, 카카오 / CPA  62% 감소 ROAS 약 360%
DA: 카카오모먼트 / 신규확장 ROAS  약 620% 
SNS: 페이스북,인스타그램 / 신규확장 ROAS 약 1,600%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그러니까효율이 안나오지

GA도 못보고, GTM도 못보고, GTO도 못보고 ... 
데이터를 못보는데 대체 어떻게 광고를 합니까.....

언제까지 감으로 광고 하실래요?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