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회관
김한아 마케터
2023-05-16
조회수 : 549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www.mil-craftbeer.com/

마케팅 KPI

진성 디비 추출

집행 성과

월 게약 최소 2건씩 성사

집행 내용

- 네이버

* 월단위 카테고리별 키워드팩 추가

* 자사명 키워드 사용 브랜드 신고 조치

* 전환 없는 서브 매체 및 시간대 설정 제외


-SNS

* 관심사/리타겟/논타겟 병행하여 테스트 진행

* 고효율 소재 유지 및 저효율 소재 필터링

* 정기적인 소재 아이디어 회의 미팅 진행


-구글

* 효력 낮은 광고 문구 상시 교체

* 잠재고객 세그먼트 및 인구통계 타겟팅 설정

* 클릭유도문안 수정 , CPA 단가 변경 등 지속적인 컨트롤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