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델코첸
김한아 마케터
2023-05-24
조회수 : 546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ROAS 500% 이상 달성 및 매출볼륨 확대

집행 성과

전 매체 평균 ROAS 700% 달성 및 최고 매출액 달성

집행 내용

네이버

> 브랜드검색광고를 통한 브랜드 입지 확장 및 PPL 키워드 활용

> 쇼핑검색 소구점을 그룹별로 세분화 시켜 불필요한 클릭 및 비용 방어 및 고효율 키워드 CPC 단가 최적화를 통한 매출 증대


SNS

> 전환캠페인(신규/리타겟/어드밴스)의 다양한 캠페인 별 목표를 두고 운영

> 데이터를 통한 지속적인 리타겟 및 전환운영


구글

> 유튜브 관련 지면에 공격적인 노출을 통해 노출량 증대(브랜딩)


DSP

> 정확한 페르소나 설정을 통한 앱 내 배너에 노출시켜 불필요한 타겟이 아닌 정확한 타겟 모수에게 보여져 매출확보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