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델코첸
김한아 마케터
2023-05-24
조회수 : 546
댓글 : 0
조회수 : 546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ROAS 500% 이상 달성 및 매출볼륨 확대
집행 성과
전 매체 평균 ROAS 700% 달성 및 최고 매출액 달성
집행 내용
네이버
> 브랜드검색광고를 통한 브랜드 입지 확장 및 PPL 키워드 활용
> 쇼핑검색 소구점을 그룹별로 세분화 시켜 불필요한 클릭 및 비용 방어 및 고효율 키워드 CPC 단가 최적화를 통한 매출 증대
SNS
> 전환캠페인(신규/리타겟/어드밴스)의 다양한 캠페인 별 목표를 두고 운영
> 데이터를 통한 지속적인 리타겟 및 전환운영
구글
> 유튜브 관련 지면에 공격적인 노출을 통해 노출량 증대(브랜딩)
DSP
> 정확한 페르소나 설정을 통한 앱 내 배너에 노출시켜 불필요한 타겟이 아닌 정확한 타겟 모수에게 보여져 매출확보
첨부 파일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